■ 담당업무:
1. 운전자, 상해/질병, 의료비 보험금 지급심사
2. 보상문의 및 상담 고객 전화응대
3. 기타 관련 업무
■ 응시자격:
1. 연령, 학력 제한 없음
2. 운전자, 상해/질병, 의료비 보험금 심사지급 경력자
3. 보상문의 및 상담 등 고객 전화응대에 능숙한 자
4. CS 마인드 우수자
■ 우대사항:
- 4종 손해사정사 자격증 보유자 우대
■ 근로조건:
-근무지: 서울 본사 (서울시 용산구 한강대로71길 4 한진중공업 빌딩)
-근무형태: 계약직 (1년)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휴게시간 12:00~13:00)
-급여: 월 180 ~ 270만원 (성과급 지급 기준에 따름)
※단, 입사 첫 3개월은 수습기간으로 별도 성과급
지급되지 않음 (급여: 월180만원)
-복리후생: 카페테리아 복지카드 연60만원 상당, 4대보험, 경조사 지원, 임직원단체보험
등
■ 지원방법: 당사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
(www.axa.co.kr - 홈페이지 하단 회사소개 클릭 - 일반직 지원하기)
■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면접전형
3) 최종합격
※합격자恨 개별 통보
※문의:
recruiting@axa.co.kr / 02)3479-3028
※ 입사지원 바로가기:
https://www.axa.co.kr/APInternetWAS/jsp/ap/internet/recruit/hr_recruit_detailView_gnr.jsp?registration_date=20160826&seq_no=1&gubun=de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