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ERVICE

소비자의 권리보호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업영역
법률지원센터
채용정보
자료실
FAQ
질문과답변

제목

ID 카드발급 안내

1차 사무원(보조인) 등록교육후 즉시 ID카드를 발급하려 하였으나, 자료제출 지연으로 늦어져 죄송합니다. 

금주중에 제작을 하여 송부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금주(20일~22일)에 시행하는 2차  등록교육에는 문제점을 보안하여 교육신청 단계에서 등록을 마쳐 교육종료시 ID카드를 발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손사법인, 독립손사 여러분들 께서 입력하고 계신 사무원등록의 진행상황에 맞춰 ID카드를 제작할 예정입니다.

 

본 업무는 금융감독원의 "손해사정제도 선진화 방안"의

사무원(보조인)에 대한 자격, 교육강화, 근무처 확인(검색)등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는 법인 위탁계약시, 보험사,손사법인 감독, 감사에서도 위에 대한 사항을 확인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kicaa 관리

등록일2014-08-19

조회수24,053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