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ERVICE

소비자의 권리보호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업영역
법률지원센터
채용정보
자료실
FAQ
질문과답변

월간 소식지 "손해사정"

제목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여전사 표준약관 정비 추진

□ 금융감독원(원장 : 최흥식)은「금융감독 3대 혁신방안」에 따라 “금융소비자 권익제고”를 중점 과제로 추진하고 있으며

- 그 일환으로 카드이용과 대출 과정에서 발생하는 금융소비자의 정보 非대칭을 해소하고 거래편의를 강화하여

- 소비자 중심의 여신금융거래 관행이 확립될 수 있도록 업계와 함께 “여전사 표준약관 일제 정비”를 추진해 나가고자 함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