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SERVICE

소비자의 권리보호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사업영역
법률지원센터
채용정보
자료실
FAQ
질문과답변

제목

사무원 전산등록 및 제2차 사무원등록교육(특별교육)안내 관련 공문발송

사무원 전산등록 및 제2차 사무원등록교육(특별교육)안내 

 

1. 우리 회의 발전에 노력하는 노고에 감사드리며, 영위하시는 사업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손해사정업자가 사무원을 활용하고자 할 때에는 본회에 사무원을 등록하여야 하는 바, 아직까지 사무원을 등록하지 않은 정회원 및 정회원사 대표들은 홈페이지를 통해 829()까지 사무원등록을 마무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홈페이지 참조 

 

3. 본회는 사무원등록교육 연수기관으로 ‘(신체)손해사정사무원 등록교육(특별교육과정)’2014년도 하반기(6개월)동안 한시적으로 시행하며, 2차 사무원등록교육이 820일부터 22일까지(접수마감 814) 3일간 실시되오니, 아직까지 사무원의 자격을 갖추지 못한 경우 본회의 특별교육과정을 꼭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무원등록교육 이수자에게는 사무원신분증(ID카드)을 무료로 발급하여 드리고 있으며, 기타 사무원들에게는 본회 홈페이지를 통해 사무원신분증(ID카드) 발급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5. 본회에서는 829() 사무원등록이 완료되면 9월부터 무자격사무원에 대한 관리·감독이 강화되며, 금융감독원은 보험감독국 및 손해보험검사국을 통해 사무원들의 자격유무의 실태조사를 실시할 예정이오니, 정회원 및 정회원사 대표들은 사무원 관리·감독에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손해사정사회 회장

첨부파일 다운로드

등록자kicaa 관리

등록일2014-08-07

조회수19,710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